본문 바로가기
뉴스

넌 불임이지? 배우 하나경이 상간녀에 보낸 문자와 본처 소송

by 똘이의 궁금중

하나경이 상간녀 소송 소송 본처에 보낸 문자 내용

상간녀 소송을 당한 배우 하나경(소혜리)이 유부남과 부적절한 만남으로 1500만 원 배상 판결을 받았습니다. 과거 그가 상간남의 본처에게 보낸 메시지가 공개 됐습니다.

유튜브 채널 '양양이'는 지난 19일 ' 상간녀 H배우를 고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배우 하나를 상대로 상간녀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한 A 씨가 등장하여 남편과 하나경(H배우)의 불륜을 폭로하였고 A 씨는 하나경에 받았다는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습니다.

A가 하나경에 받은 문제 내용

A씨는 하나경에 받았다는 문자 메시지를 공개내용입니다.

하나경은 " 결국 이런 말까진 안 하려고 했는데 남자로 자존심도 없나 봐요? 그렇게 밖에서 그런 짓 한 남자 받아주시고요. 그럼 밖에서 싸질러 놓은 000 거지면 좀 도와줘서 일 처리 좀 도와주세요 수술비를 달랬더니 없다네? 당신이 내 입장이라면 이런 X 같은 상황 그냥 지나가겠냐'라고 당당한 태도를 보였습니다.

그럼에도 동시에 "지가 임신 시킨다고 하루에 2~3 XX했으면서 등" 입에 담기 힘든 막말을 하였다. 영상을 보면 하나경은 2021년 말 부산의 한 유흥업소에서 마담의 권유로 A 씨의 남편 B 씨를 만났다고 했습니다. A 씨는 "남편이 사업 중 룸살롱 접대 자리에 참석시켰다"라고 하며 그게 H배우라고 했다 남편이 한 달에 3분의 2를 H의 집에 있었더라"라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하나경 누구인가?

2009년 월드 미스 유니버시티 한국 대회에서 우정상에 입상하였으며 이후 SBS 스타킹 "부평동 현영" 이란 별명으로 출연해 고전 무용과 살사 등 춤 실력이 상당한 사람이였다. 2010년 tvn 러브 스위치에 장기간 출연하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으며 12년 청룡영화제에 참석해 레드카펫을 걷아 넘어뜨리는 노출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낙천적인 성격으로 베드신을 찍을 때마다 악플도 달리지만 성격으로 극복하였으며 관객들이 상상만 하던 일들을 영화로 보여줌으로써 대리만족을 시켜주다는 긍정적인 반응도 있었으나 그 이후로는 큰 작품 활동은 없었다.

데이트 폭행 논란

2017년 7월 지인과 함께 술집에 갔다 그곳 남자와 교제를 시작하였으나 2018년도 10월 24일 남자친구를 승용차로 들이받 을 것처럼 돌진하여 이 남성이 승용차 보닛 위로 올라가게 되었고 승용차를 그대로 출발시켜 피해자가 도로에 떨어지게 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또 남자친구 동의 없이 집에 들어가기도 하고 남자친구가 다른 여성들을 만나자 남자친구 지인들을 카카오톡 방에 대화방을 초대해사생활을 폭로하였습니다.

결론

사람에게 해를 가하면 그 해가 그대로 돌아온다고 하는데 그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평소에 하나경 씨가 누구인지는 몰랐으나 이 사건을 계기로 알게 되었습니다. 저 또한 이 것을 보면서 사람들에게 막말하고 막 하는 게 아닌 나 자신에 대해서 겸손하고 범죄는 저지르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loading